Skip to content
오늘:
45
어제:
316
전체:
4,610,503

 

 

 

카카오톡 차단 확인방법에는 총 3 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첫번째는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새로운 친구 등록 확인하는 것이고 세번째는 단톡방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누군가 내 카카오톡 아이디를 차단했는지 안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카카오톡 차단 확인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나를 차단했는지 알고싶은 카카오톡 아이디를 살펴보면 오른쪽 상단에 버튼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운데 보이는 돈 이미지 버튼이 바로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입니다.

 

왼쪽 사진을 보시면 가운데 돈 이미지 버튼이 보이지만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돈 이미지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내 카카오톡 아이디를 프로필 비공개로 차단했을 경우 상대방의 카카오톡 송금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상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을 활용한 카카오톡 차단 확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송금하기 기능을 활용한 카카오톡 차단 확인방법은 상대방이 나를 프로필 비공개로 차단했을 경우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프로필 비공개는 하지 않고 메세지 차단만 했을 경우 모를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새로운 친구 등록 방법이나 단톡방 초대 방법을 통해서 알아내야 합니다.

 

 

 



 

 

 

Copyright(c) 2021 상타치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