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늘:
158
어제:
264
전체:
4,609,494

zoom pc 다운로드

fibonaccirabbit 2021.02.23 16:21 조회 수 : 2209

 

 



 

 

비대면 시대의 필수 화상회의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zoom은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이 zoom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것인데요, 어떻게보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보다 훨씬 유용한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재택근무나 온라인강의 또는 원격 영상 회의 등의 용도로 사용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zoom은 다양한 기능을 배경으로 텍스트 이미지 위주에서 영상 위주로 패러다임이 넘어가는 시대 흐름을 아주 잘 겨냥하여 급성장한 플랫폼입니다. zoom 말고도 여러가지의 영상 공유 플랫폼이 존재하지만 현재는 zoom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zoom pc 버전은 위 zoom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zoom 공식 사이트에는 다운로드 말고도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고 관련 서비스들을 이용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자세히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zoom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을 보면 "Zoom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라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zoom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버전의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는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다운로드받아서 쓸 수도 있고 브라우저에 플러그인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인 zoom pc 버전은 맨 상단의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ZoomInstaller.exe" 파일을 다운로드받게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실행을 하게 되면 본격적으로 Zoom 서비스의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위와 같이 zoom pc 버전이 실행됩니다. 이 때 "회의 참가" 또는 "로그인"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아직 zoom 계정이 없기 때문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로그인"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zoom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Zoom pc 프로그램의 "로그인"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 창의 우측 하단에 "무료 가입"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나면 zoom 공식 사이트에서 zoom 계정 가입을 하는 페이지로 넘어가고 간단한 과정을 거쳐서 가입을 완료하고 나면 비로소 로그인을 통해서 zoom pc 버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Copyright(c) 2021 상타치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