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늘:
110
어제:
232
전체:
4,611,352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fibonaccirabbit 2020.09.17 12:21 조회 수 : 21924

 



 

오늘은 전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PC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적지 않은 분들이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에서 간단히 쓸 수 있는 것과 달리 PC에서 설치를 해야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알고나면 정말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같은 경우는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에 접속하고 난 뒤,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다운로드라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PC버전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는데 PC 버전은 Windows 와 MAC OS X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Windows 버전은 흔히 사용하는 윈도우에서 쓰는 버전이니 이것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맥북이나 애플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경우는 그 밑에 MAC OS X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KakaoTalk_Setup.exe" 라는 파일이 바로다운로드 되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 파일을 실행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진행되는 창이 뜨고 계속 다음을 몇 번 누르면 손쉽게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Copyright(c) 2021 상타치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